미소는 사람들이 누군가를 만났을 때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건강한 미소를 짓는 것은 좋은 외모를 자랑하는 것 이상입니다. 그것은 또한 좋은 전반적인 건강을 갖는 것입니다. 다행히도 사람들이 그것을 달성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다음은 반짝이고 밝은 할리우드 미소와 훌륭한 신체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과 요령 목록입니다 노원치과.
정기 치과 방문
사람들이 일년에 두 번 치과에 가야 한다는 표준적인 비공식 규칙이 있습니다. 사실이지만 여전히 충분하지 않습니다. 성인은 90일마다 검진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3개월 후에는 박테리아가 다시 식민지화될 수 있습니다. 건강의 관점에서 볼 때 시간과 돈을 들일 가치가 있습니다. 중요한 참고 사항 – 아프기 시작하면 아마도 너무 늦었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들은 다음 치과 검진을 너무 오래 기다리지 말아야 합니다.
하루에 두 번 칫솔질하기
말할 것도 없이, 하루에 최소 두 번은 양치질을 하는 것은 모든 사람이 가져야 할 습관입니다. 최대 효과를 위해 양치질은 약 2분 동안 해야 합니다. 부드러운 털이 있는 브러시를 사용하고 3개월마다 교체하세요. 털이 손상되면 더 빨리 새 것을 사세요.
하루에 한 번 치실질하기
규칙적인 칫솔질에는 규칙적인 치실질이 수반됩니다. 하루에 한 번이면 충분하고, 제대로만 하면 됩니다. 치실질은 보통 칫솔질 후에 하는데, 치아 사이에 남아 있는 음식물 찌꺼기를 제거하기 때문입니다. 칫솔은 모든 곳에 닿지 않습니다.
칫솔질 후 구강세척제로 헹구세요
고품질 구강세정제 항균 제품에는 두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첫째, 하루 종일 입안을 상쾌하게 유지하고 치아와 잇몸을 박테리아로부터 보호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입안의 박테리아가 계속 퍼지면 잇몸 질환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하루에 최소 한 번, 약 30~60초 동안 사용해야 합니다.
흡연이나 담배 씹는 것을 중단하세요
흡연이 치아와 잇몸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니코틴과 타르는 치아를 노랗게 만들고 잇몸을 침식합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사람의 미소와 전반적인 건강을 망칠 습관입니다.
건강하게 먹으세요
단 음식은 가끔은 괜찮지만 너무 자주 먹으면 충치와 치아 부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단 음식을 먹은 후에는 가능하면 항상 양치질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신 과일과 채소를 최대한 많이 섭취하세요. 예를 들어 셀러리는 치아 사이에 끼인 음식 찌꺼기를 제거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셀러리는 또한 타액을 풍부하게 하고 플라그를 유발하는 구강 산을 중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물을 많이 마셔요
밝은 미소와 건강을 위한 음료로는 물이 가장 좋습니다. 물은 이를 깨끗이 하고 충치를 퇴치합니다. 게다가 물은 타액의 흐름을 촉진하는데, 앞서 언급했듯이 타액은 해로운 산을 퇴치합니다. 수돗물은 불소가 들어 있으므로 괜찮습니다. 너무 많지는 않지만 종종 권장되는 비율입니다. 반면 병입수는 종종 불소 수치가 낮거나 전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