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식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릴렉세이션 마사지로 알려져 있으며, 완전한 신체 이완을 목표로 합니다. 현재 가장 인기 있는 바디 마사지로 불리는 스웨덴식 마사지는 18세기 스웨덴에서 시작되었습니다. Per Henrik Ling이라는 스웨덴인이 이 마사지 기술을 개발하여 1858년 “The Swedish Movement Cure”라는 이름으로 미국에 소개했습니다. 그는 체조, 생리학에 대한 지식을 결합하고 중국, 이집트, 그리스, 로마 기술에 대한 적절한 지식을 모아 자신의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강남 유앤미.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신체는 업무 마감일, 정신적 불안, 관계 문제 등에 대응하여 건강에 해로운 양의 스트레스 호르몬을 축적합니다. 코르티솔 수치가 상승하면 체중이 증가하고 소화 문제, 두통, 불면증과 같은 신체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뉴욕 타임스에 게재된 National Center for Complementary and Alternative Medicine에서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45분 스웨덴 마사지 세션을 하면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 수치와 코르티솔 수치를 증가시킬 수 있는 호르몬인 아르기닌 바소프레신 수치가 상당히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자원봉사자들은 또한 면역 체계의 일부인 림프구, 백혈구의 수가 증가했으며 감기와 독감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면역 세포가 증가했습니다.
이 마사지 기술에는 인도의 정통 스웨덴식 마사지 세션에서 기대하는 궁극적인 휴식을 즐기기 위해 따라야 할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에플러라주: 이 기술에서 테라피스트는 한 부위에만 집중하는 대신 몸 전체를 길고 쓸어내는 스트로크를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스웨덴 마사지의 첫 번째이자 마지막 단계입니다.
페트리사지: 엄지와 손가락 끝 사이의 근육 조직을 쥐어짜고 반죽하는 기술입니다. 이 기술은 근육에 더 깊이 침투하여 근육을 이완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찰 기술: 근육 섬유선이나 근육 섬유선에 열을 발생시켜 근육 조직의 유착을 분해하는 일련의 짧은 스트로크입니다.
타악기 스트로크: 이 스트로크는 치료사가 손의 끝부분을 사용하여 근육을 “자르는” 방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