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신고식 및 팀 화합 구축


광고 한 사람을 그룹에 가입시키는 방법으로 신고식을 사용하는 것은 수세기 동안 존재해 왔습니다. 이 인기 있는 통과 의례에는 입회 대상자에 대한 학대, 괴롭힘, 굴욕 행위가 포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중세까지 거슬러 올라가면 대학 1학년 학생들이 대학에 입학하기 위해 강제로 소변을 마시고 피부 긁힘을 견뎌야 했던 기록이 있습니다 스포츠티비.

특히 군대에서는 신고식 의식에 폭력과 처벌이 수반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관행은 일반적으로 대학 동아리 및 여학생 클럽과 관련이 있지만 많은 아마추어 및 프로 스포츠 팀도 신입 회원 가입을 위해 신고식을 사용합니다.

일부 형태의 신고식은 무해한 장난이기는커녕 범죄 행위로 간주됩니다. 이러한 입회식은 구타와 성폭력으로 인한 신체적 학대를 당한 개인에게 장기적으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알코올 사용은 신고식 동안 매우 흔하며 초보자는 토하거나 기절할 때까지 강제로 술을 마실 수 있습니다. 이런 수준의 학대는 너무 위험해서 신고식은 43개 주에서 불법입니다. 과거에도 끔찍한 죽음이 발생했지만 모든 의식에 극심한 신체적, 정서적 학대가 포함되는 것은 아닙니다.

프로 스포츠에는 널리 알려진 신고식 의식이 많이 있었습니다. 신인 신고식은 NFL에서 흔한 일이며, 두 명의 신인이 입회식을 처리하는 방식에 대해 받은 반응으로 인해 최근 사건이 뉴스에 등장했습니다. 카우보이스의 신인 리시버 데즈 브라이언트(Dez Bryant)는 프리시즌 연습에서 베테랑 패드를 들고 다니는 오랜 전통에 참여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브라이언트는 참가하지 않은 것에 대해 비난을 받았고 선수 패드를 들고 다니는 것이 아니라 축구를 하기 위해 드래프트되었다고 말함으로써 자신을 변호했습니다.

반면, 브롱코스의 신인 쿼터백 팀 테보우는 머리 중앙을 삭발하는 상황에도 아무런 문제가 없었고, 선량한 수용력으로 칭찬을 받았다. Dez Bryant는 Dallas Cowboys가 신인 선수를 오랫동안 앉아 있게 하고 굴욕적인 머리를 자르는 팀의 전통을 견디도록 강요하지 않은 것을 다행으로 여겼습니다.

일부 프로 스포츠 팀은 특이한 신고식 의식으로 유명합니다. 뉴욕 양키스는 사인회 때 신인 선수들에게 우스꽝스러운 의상을 입혀 팬들 앞에서 당황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다. 뉴올리언스 호네츠는 신인들이 관중 앞에서 노래를 부르는 훈련 캠프 동안 팬들을 위한 공개 연습을 진행합니다. 매년 San Diego Chargers의 1라운드 드래프트 픽은 팀 전체를 멋진 저녁 식사에 초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레이어는 마을에서 가장 고급스럽고 가장 비싼 레스토랑을 선택하고 신인에게 청구서를 전달합니다. 가장 최근의 피해자는 $14,000의 저녁 식사 비용에 갇힌 라인배커 Larry English였습니다.

오클랜드 A의 투수 휴스턴 스트리트(Huston Street)가 훈련 캠프에 여학생 옷을 입도록 한 경우처럼 이러한 의식 중 일부는 신체적 학대보다 더 굴욕적이지만 다른 일부는 더 가혹할 수 있습니다. New Orleans Saints와 함께한 Mike Ditka의 두 번째 시즌 동안, 베테랑 선수들은 머리 위에 베갯잇을 씌운 신인 선수들을 줄지어 놓고 동전 자루와 주먹을 머리 위로 휘두르는 선수들의 도전장을 통과하도록 했습니다. 일부 신인들은 타박상, 시야 흐림, 코 부러짐을 겪었습니다.

따라서 신고식을 팀 결속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무해한 전통으로 보든, 스포츠 제도에 해로운 괴롭힘의 한 형태로 보든, 이 통과 의례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행해질 관행이며, 장점이 뜨겁게 논의되고 있습니다.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