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 어렵게 만들거나 심지어 불임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도 있습니다. 임신 준비가 원인을 찾지 못할 때까지 기다려서는 안 됩니다. 이런 질병을 예방하고 문제를 사전에 해결하는 일을 잘해야 합니다 홍대메이드카페.
여성에게는 다산이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여성은 나이가 들수록 출산율이 감소합니다. 임신을 원하는 여성은 일상생활이 임신율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을 알아야 합니다.
여성의 생식 능력에 영향을 미치는 질병은 무엇입니까?
1. 질염
질염은 여성에게 흔한 부인과 질환이다. 질염은 발병률이 높고 그 종류도 다양합니다. 여성에게 질염, 특히 진균성 질염과 트리코모나스증 질염이 있는 경우 트리코모나스나 곰팡이가 질 세포의 글리코겐을 소모합니다. 따라서 질 환경이 산성화되고 pH가 변하게 됩니다. 이런 식으로 정자가 통과할 때 어려움을 겪게 되어 정자의 움직임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정자의 운동성이 낮으면 난자와 성공적으로 결합하는 것이 어려울 것입니다.
2. 골반 염증성 질환
골반염증질환은 여성 골반, 생식기, 자궁 주변 결합조직, 골반 복막 감염 등의 염증성 감염을 말한다. 이 부인과 질환은 여성의 생식력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골반 염증성 질환이 발생하면 즉시 치료하지 않으면 나팔관, 난소, 자궁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장기간 지속되면 생식 능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3. 부속기염
심한 부속기 염증은 여성의 생식 능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즉시 치료하지 않으면 부속염으로 인해 나팔관이 막히고 난소 낭종이 생겨 여성의 임신이 어려워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므로 부속기염이 있는 경우에는 병원에 가서 신속한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4. 나팔관 질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