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점은 캐서롤이 아닌 사촌, 아기, 할머니에게 맞춰져야 합니다. 오늘날의 고급 타코 케이터링으로 모든 사람이 행복해질 수 있습니다.
어린 시절의 가족 모임을 누가 잊을 수 있겠습니까? 그것은 모든 사람을 위한 음식 축제였습니다. 대부분 어머니와 할머니가 행사를 앞두고 매우 바빴던 결과였습니다. 형제 자매와 사촌들은 몇 시간 동안 준비한 것을 몇 분 만에 다 먹었습니다. 여기저기서 양배추로 만든 외로운 젤로 틀이나 마시멜로를 얹은 비트 캐서롤이 사랑받지 못하고 먹지 않은 채로 놓여 있었습니다(그리고 그렇지 않았다면 그녀의 가족이 그것을 다 먹어치웠을 새로운 며느리에게는 약간 부끄러웠습니다 재회부적).
그것은 좋든 나쁘든 옛날의 가족 모임이었습니다. 오늘날의 엄마와 할머니는 요리하고 굽는 시간이 덜합니다. 아빠가 집에서 최고 요리사일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특별한 행사를 위해 음식을 만드는 것은 그들에게 위압적일 수 있습니다.
이는 가족 모임이 어떻게 진화하고 있는지 보여줍니다. 이제 초점은 요리 실력보다는 사교에 맞춰져 있습니다. 어떤 가족은 호텔에서 만나거나 목적지 이벤트를 열거나 인기 있는 미국 리조트와 명소에서 만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도 요리하지 않는다면 가족들은 모일 때 무엇을 먹을까요?
전통적인 레스토랑이나 연회장 밖에서 모바일 타코 카트 케이터링은 한 가지 옵션입니다. 간단한 턴키 운영으로 케이터링업체는 까다로운 삼촌부터 채식주의 조카, 다이어트하는 아빠부터 배고프고 성장하는 십 대까지 모든 사람의 식사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타코 케이터링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종류로 말입니다.
모든 가족에 의심하는 사람들이 몇 명 있습니다(버섯 수프와 양파 조각에 묻힌 콩 요리를 만들기 위해 여전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알아야 할 것은 이것이 패스트푸드 멕시코 음식이 아니라 현대적이고 어떤 사람들은 더 정통적이라고 말할 수 있는 타코 버전이라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섬 스타일의 검은콩, 천천히 끓인 카르니타스, 자메이카 치킨, 구운 야채, 양념하고 구운 두부, 새우와 틸라피아(둘 다 구운 것과 양념한 것)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다진 실란트로, 토마틸로 또는 망고 살사, 그리고 매운 과카몰리가 메뉴의 맨 위에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옵션을 누구나 섞어서 맞출 수 있는 것 외에도, 모바일 타코 케이터링은 가족이 장소를 더 창의적으로 선택할 수 있게 해줍니다. 주방 시설이 필요 없습니다. 케이터링 업체는 독립적이고 자동차가 갈 수 있는 곳이면 어디든 갈 수 있습니다. 그것은 린다 이모의 뒷마당, 공원, 또는 가족의 호숫가 별장일 수 있습니다. 미국 남부의 일부 지역에서는 가족 묘지 근처에서 모임이 열리기도 합니다. 종종 피크닉 테이블이 제공되므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음식을 가져오는 것은 어떨까요?
가장 중요한 것은 아무도 음식에 대한 세부 사항(파이에서 파리를 쫓아내거나 따뜻한 햇볕에 마요네즈 요리가 상할까 걱정하는 것)에 신경 쓸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대신 사람들은 친척들과 어울리고 대화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배고픈 십 대들은 원하는 만큼 타코를 먹을 수 있고, 채식주의자들도 그럴 수 있고, 까다로운 삼촌들은 마가리타 바가 포함되어 있으면 좋아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