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예전에는 매우 간단했고 때로는 말 그대로 직진하고 앞으로 나아갔습니다. 아주 최근까지 은행 평면도 또는 레이아웃에 의해 지원되는 은행 경험은 블록으로 구분된 영역, 은행 직원을 고객과 분리하기 위한 카운터(때때로 은행원을 위해 금속 그릴 사용), 은행 양식의 직사각형 섬 및 정사각형을 제시했습니다. – 모양의 금고 또는 라커룸.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그리고 상당히 중요합니다. 은행은 이제 일반적인 생활의 ‘디지털화’와 휴대전화, 온라인 뱅킹 및 고객이 은행 거래에서 원하는 것에 대한 보다 신중한 접근 방식으로 인한 은행 세계의 변화에 발맞추고 있습니다. 은행 레이아웃 디자인은 고품질 건축 설계 제도 및 기타 소매점 디자인 도면의 도움으로 보다 캐주얼한 모양과 느낌으로 발전했습니다 서면 메이드카페.
은행 레이아웃 디자인이 어떻게 발전했나요?
은행 레이아웃 디자인이 어떻게 발전했나요?
수년 동안 은행 레이아웃 디자인은 작은 요새만큼 흥미로웠습니다. 이는 표면적으로는 사람들이 자신의 돈에 대해 안전하다고 느끼도록 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ATM이 현장에 등장하면서 보안상의 이유로 창구 카운터 옆에 배치되었지만 이로 인해 전통적인 레이아웃 흐름이 방해를 받아 밀려나기도 했습니다. 그런 다음 은행 지점에서는 ATM을 은행 앞쪽에서 로비로 이동하고 직원을 대신하여 ATM을 다시 내부로 옮기기를 원했습니다. 이 무렵, 창구 ‘포드’는 이전에 선형적인 창구 매점의 세계에 도착했습니다. 단순한 거래가 아닌 대화를 위한 공간을 만드는 것이 컨셉이었습니다. 이것은 은행 레이아웃 디자인의 직선이 접근하기 쉽고, 부드럽고, 환영받는 곡선 영역으로 흐르기 시작한 때입니다.
은행 지점은 지난 수십 년 동안 모바일 및 디지털 서비스로 인해 상당한 영향을 받았습니다. 은행은 유령을 완전히 포기하기보다는 다양한 접근 방식을 시도하면서 혁신과 적응을 배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지점에서의 거래를 최소화하고 캐주얼한 카페 분위기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소매 은행과 건축가들은 스타벅스 유형의 라운지와 좌석 공간을 모방하기 위해 공간 레이아웃을 변경하고 있습니다.
스페인에서는 젊은이들을 위해 특별히 모바일 전용 스핀오프 은행이 개발됐다. 고객 상호작용을 위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콘텐츠를 제공하는 여기에는 게임 세션, 라이브 쇼, 콘서트, 영화 상영, 비디오 아트 쇼, 프레젠테이션 등과 같은 젊은이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이 포함되었습니다. 혼합된 어딘가에는 독점적인 은행 활동도 있었습니다. 혜택과 할인을 알리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카페는 매일 문을 열었고 대형 스크린, 작업장 공간, 대형 강당 및 ATM을 갖추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