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내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미국 이외의 이민 비자가 필요합니다. 이는 개인이 취업을 위해서만 미국에 체류할 수 있으며 이민자로 간주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개인이 미국에서 적용할 수 있는 특정 분야에 특별한 기술을 갖고 있는 경우 미국에서 취업 비자 중 하나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비이민 비자는 미국에서 임시직을 신청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의사, 간호사, 컴퓨터 직원/기술자, 일부 재무 분석가 및 과학자로 일한 사람들이 미국 비자인 경우 이 유형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전문가는 또한 학사 학위, 석사 학위가 필요하거나 전문 지식을 보여주는 상당한 업무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매년 미국 경제에 도움을 주는 전문가들에게 다수의 미국 비자가 발급됩니다. 취업 비자의 유효 기간은 3년이지만 필요하거나 개인이 원할 경우 연장될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의 기술과 자격을 확인한 고용주가 후원하는 후원을 통해 누구나 미국 입국이 가능합니다.
매년 미국 이민을 통해 고용주와 이주 노동자에게 다양한 기회가 제공됩니다. 따라서 매년 US이민 취업 프로그램은 숙련된 전문가를 위한 상당수의 비자 신청을 승인하며, 일자리를 찾는 사람들은 스폰서나 고용주를 통해 USAvisa를 신청할 기회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이는 고용주나 스폰서가 적합한 외국인 근로자를 회사의 직원으로 고용하려면 사전 승인된 법적 준수가 있어야 한다는 점을 인정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고용주가 필요에 따라 근로자를 고용할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