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은 여행 속에서 자신을 잃고, 새로운 경험을 즐기고, 그 과정에서 자신을 찾는 것입니다. 2019년 1분기가 끝나가고 있으며 우리는 여행하기 가장 좋은 장소 목록에 새롭고 더 색다른 장소를 추가해 왔습니다. 터키에서 유럽까지, 우리는 2019년 가장 인기 있는 휴가지를 만드는 다양한 문화적 경험과 놀라운 풍경으로 가득 찬 장소를 찾아냈습니다. 다음은 여러분이 탐색하고 버킷 목록에 추가할 수 있는 몇 가지 장소입니다 홍대메이드카페.
놀라운 이스탄불 : 이스탄불은 세계 최고의 대도시 중 하나입니다. 모든 면에서 영광스러운 이곳은 세계의 다른 어떤 도시와도 다릅니다. 기원전 1000년에 건설된 이스탄불은 비잔티움 제국과 오스만 제국의 중심지로 남아있습니다. 경이로운 건축물과 힙스터 음식 전문점이 가득한 이 도시는 고대와 현대 요소를 모두 구현합니다. 수많은 관광 명소와 즐길거리가 있는 이 도시는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아름다운 모스크, 요새, 시장 및 교회는 분명히 도시의 풍부한 문화를 돋보이게 합니다. 터키 요리는 문화적으로 풍부한 이 도시의 영광을 더해줍니다. 아름다운 바자회, 멋진 모스크를 탐험하며 하루를 보내거나 길가 카페에서 터키 차를 마시며 감각을 재충전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스탄불의 유명한 장소로는 아야소피야, 블루 모스크, 톱카프 궁전, 그랜드 바자르 등이 있습니다. 많이 흥미가 있나요? 오늘 이스탄불 여행을 계획해보세요 .
매혹적인 스리랑카 : ‘인도양의 진주’로 더 잘 알려진 스리랑카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황금빛 해변의 활기찬 일몰부터 산악 풍경 탐험까지, 스리랑카는 진정한 천국입니다. 두바이의 특별 휴가 패키지에는 스리랑카가 최고의 여행지 중 하나로 선정된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이 안식처에는 탐험하고 경험할 것이 많으므로 놓치지 마세요. 또 뭔데? 스리랑카에는 또한 매우 풍부한 야생동물이 있습니다. 얄라 국립공원에는 5,800마리의 야생 코끼리, 곰, 물소, 원숭이, 악어 및 희귀종의 새와 함께 세계에서 표범이 가장 많이 서식하는 곳입니다. 오늘 Al Majid Travel을 통해 두바이에서 스리랑카까지 여행 패키지를 예약하세요.
아드리아해의 아름다움, 크로아티아 : 아직 크로아티아를 방문하지 않으셨다면, 빨리 방문하시고 이 아름답고 고요한 나라를 여행 버킷 리스트에 추가하시기를 권합니다. 아드리아 해를 끼고 있는 크로아티아 공화국은 중부 유럽과 남동부 유럽의 교차로에 있습니다. 그곳에는 당신을 매료시키고 그곳에 영원히 머물고 싶게 만드는 아름다운 마을과 도시가 있습니다. 두브로브니크는 크로아티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이며 석회암 거리, 바로크 양식의 건물, 끝없이 반짝이는 아드리아해로 유명합니다. 또한 1979년부터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아름답게 보존되어 있고 놀라운 르네상스, 고딕, 바로크 박물관, 궁전, 수도원 및 교회가 가득하기 때문입니다. 이 구시가지는 풍부한 문화로도 유명하며 일년 내내 수많은 음악 축제, 연극, 미술 전시회가 열립니다. 꿈결 같고 마법같은 이곳은 2019년 꼭 방문해야 할 여행지입니다. 두바이에서 크로아티아까지 여행 패키지를 살펴보고 지금 여행을 예약하세요.
4. 아름다운 네팔 : 자연이 선사하는 최고의 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