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에 대한 자신감 있는 승리를 맛보기에 충실한 서인도 제도


웨스트인디스 크리켓 팀은 이제 필사적으로 팀에서 비비안 리차드의 부활과 데스몬드 헤인스와 고든 그리니지의 오프닝 파트너십의 기록적인 성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사실은 요즘 인도와의 경기에서 성과가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크리켓 볼링 머신은 팀이 타순에 좋은 형태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받아들였기 때문에 여러 번 언급되었지만 팀은 여전히 ​​연습을 위한 핵심 장비로 크리켓 볼링 머신을 적절히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웨스트인디스 팀은 2회 연속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한 영광스러운 시절에는 동등했지만 지금은 젊은 인도 선수들을 상대로 약간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무료스포츠중계.

작가이자 해설가인 하샤 보글은 웨스트인디스의 성적에 대해 “웨스트인디스는 실패로 이끄는 사고방식에 갇힌 듯하다”고 말했지만, 이 팀은 이제 오늘 좋은 승리를 기대하고 있으며, 이는 곧 아메다바드에서 예정되어 있습니다.

오늘 아메다바드에서 엄청난 관중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사르다르 파텔 경기장은 이 ODI를 개최하기 위해 모든 준비를 마쳤습니다. 이 경기장은 이미 세 번의 월드컵 경기를 개최했으며, 여기에는 인도와 호주의 8강전 경기도 포함되었습니다. 이제 팬들은 이 하루짜리 경기를 위해 쇼를 열 준비가 되었습니다.

웨스트인디스 감독 오티스 깁슨은 이에 대해 “당신이 지고 있을 때 만족한다고 말하기는 어렵다. 하지만 우리는 많은 기개를 보였고 이길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기운찬 인도의 패스트볼러 우메시 야다브는 “맥그래스는 내 영웅이다. 나는 그에게 영감을 받고 그와 같이 볼링을 하려고 노력한다.”고 말했다.

사르다르 파텔 경기장의 피치 우려에 대해 큐레이터인 디라즈 파르사나 씨는 “여기의 위켓은 항상 타격에 좋았지만, 볼러도 좋은 페이스를 낼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주전을 이긴 쪽이 먼저 타격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슬이 여기에 영향을 미쳐 주장들이 달리 결정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이슬의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경기 3일 전에 필드에 물을 뿌리는 것을 중단했고 특수 화학 물질도 뿌렸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losed